언론보도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한티재 소개
한티재 이야기
인테리어 컨셉
메뉴
메뉴 스토리
메뉴 구성
창업 안내
왜 한티재인가요?
합리적인 비용
창업 절차
창업 문의
가맹점 안내
가맹 FAQ
본사&매장 현황
언론보도
한티재 소개
하위분류
한티재 이야기
인테리어 컨셉
메뉴
하위분류
메뉴 스토리
메뉴 구성
창업 안내
하위분류
왜 한티재인가요?
합리적인 비용
창업 절차
창업 문의
가맹점 안내
하위분류
가맹 FAQ
본사&매장 현황
언론보도
닫기
가맹 FAQ
본사&매장 현황
언론보도
언론보도
가맹 FAQ
예비 창업자 분들이 자주 하시는 질문입니다.
본사&매장 현황
언론보도
등록된 게시물이 없습니다.
제목
내용
제목+내용
이름
아이디
검색
대표전화: 1899.7499│본사 소재지: 대구 동구 팔공로 47길 24(봉무동), 1층
법인명(상호): 한티재/사업자등록번호: 783-25-00321 대표자: 윤영희
법인명(상호): 한티재식품/사업자등록번호: 531-10-01894 대표자: 김인수
Copyright ©
Hantijae
All Rights Reserved.
가맹 FAQ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관리자
·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전] 이 약관은 한티재(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조 회원의 정의] 회원이란 회사를 이용하는 고객 및 비 고객 모두를 포함하며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의 회원 가입양식을 작성하고 'ID'와 '비밀번호'를 발급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아이디 (ID):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병원이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비밀번호: 회원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운영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계약 해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것 [제 3조 서비스 가입의 성립] (1) 서비스 가입은 인터넷을 서비스에 접속한 후 가입신청 양식을 기재한 후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 하는 희망자는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서비스 이용신청자는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합니ㅏㄷ. (4) 이용자의 가입 신청에 대하여 병원이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5) 가입할 때 입력한 ID는 변경할 수 없으며, 한 사람에게 오직 한 개의 ID가 발급됩니다. (6)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가.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7)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가입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하지 않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다. 가입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때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제 4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전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에서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 내용 중 상담 서비스는 답변하는 관리자의 개인 사정 혹은 회사 사정에 따라 1일 24시간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사용료] (1) 서비스는 회원으로 등록한 모든 사람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서비스를 유료화할 경우 유료화의 시기, 정책, 비용에 대하여 유료화 실시 이전에 서비스에 공시하여야 합니다. 제 3장 서비스 탈퇴, 재 가입 및 이용제한 [제 1조 서비스 탈퇴] (1) 회원이 서비스의 탈퇴를 원하면 회원 본인이 직접 사이트상의 회원탈퇴 페이지상에서 정해진 탈퇴 순서에 따라 실행하면 됩니다. (2) 탈퇴 여부는 기존의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면 해지된 것입니다. [제 2조 서비스 이용제한]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스비낟.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할 경우 마.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바.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사.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아.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4장 서비스에 관한 책임의 제한 [제1조 상담 서비스] (1) 회사는 서비스의 회원 혹은사용자들의 상담 내용이 회사와 서비스 관리자를 제외한 제 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안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다음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상담 내용 공개 및 상실에 대하여 회사에 책임이 없습니다. 가. 사용자의 부주의로 암호가 유출되어 상담 내용이 공개되는 경우 나. 사용자가 '상담삭제' 기능을 사용하여 상담을 삭제하였을 경우 다. 천재지변이나 그 밖의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상황에 의하여 상담 내용이 공개되거나 상담내용이 상실되었을 경우 (2) 회원이 신청한 상담에 대한 종합적이고 적절한 답변을 위하여 회사 경영진들은 상담 내용과 답변을 참고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에서 진행된 상담의 내용은 개인 신상정보를 삭제한 다음 아래와 같은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 학술활동 나. 인쇄물, CD-ROM 등의 저작활동 다. FAQ, 상담 등의 서비스 내용의 일부 (4) 상담에 대한 답변 내용은 서비스 관리자의 지식을 바탕으로 한 주관적인 답변으로 회사의 서비스의 의견을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5) 아래와 같은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상담 서비스를 전체 또는 일부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 같은 내용의 상담을 반복하여 신청하는 경우 나. 상식에 어긋나는 표현을 사용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다. 계약비, 시설비, 공사비 등에 대하여 상담을 신청하는 경우 [제2조 정보 서비스] (1)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내용은 개략적이며 일반적인 내용이고 정보제공만을 위해 제공됩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절대로 실제 계약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나 상담은 결코 가맹 계약, 매장 운영을 대신하려는 목적이 아닙니다. 계약 및 매장 운영에 관한 의문점이나 걱정이 있다면 실제 회사를 찾아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정보 때문에 계약 조건을 무시하거나 운영 방침을 변경하지 마십시오. (2) 회사는 서비스에서 언급된 어떠한 특정한 제품 혹은 매출 구조, 창업 변경 등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서비스에 표현된 의견은 모두 해당 저자의 의견입니다. 회사는 서비스에서 제공된 어떠한 문서나 상담의 내용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본 서비스의 정보, 서비스에 참여하는 창업주 혹은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회원이나 방문객의 의견을 받아들이는 것은 전적으로 사용자의 판단에 따른 ㄴ것입니ㅏㄷ. 따라서 회사에서는 회원에게 제공된 어떠한 제품의 활용, 정보, 아이디어 혹은 지시로부터 비롯하는 어떠한 손해, 상해 혹은 그 밖의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다.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라.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는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바.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4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가.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또한 서비스 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영리적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나.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으로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5장 의무 [제 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ㅏㄷ.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하며, 처리 시 일정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제 2호 회원 정보 보안의 의무] (1) 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서비스의 전자우편 및 일반 우편물을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3)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4) 회사는 개인의 신분 확인이 가능한 정보를 회원 혹은 사용자의 사전허락 없이 회사와 관계가 없는 제 3자에게 팔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자발적으로 제공된 등록된 정보를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 회원들에게 유용한 새 기능, 정보,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정보를 개발자들에게 제공하는 경우 나. 광고주들에게 서비스 회원과 사용자 집단에 대한 통계적(결코 회원 개개인의 신분이 드러나지 않는)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다. 회원과 사용자 선호에 따른 광고 또는 서비스를 실시하기 위하여 회사에서 사용하는 경우 (5) 게시판에 개인 신분 확인 가능한 정보(사용자 이름, ID, e-mail 주소 등)가 자발적으로 공개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공개된 정보가 제 3자에 의해 수집되고, 연관되어지며, 사용될 수 잇으며 제 3자로부터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제 3자의 그러한 행위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방법에 의한 회원 정보의 발견 가능성에 대해 아무런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사용의 편의를 위하여 Cookie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okie란 다시 방문하는 사용자를 파악하고 그 사용자의 계속된 접속과 개인화된 서비스 제공을 돕기 위해 웹사이트가 사용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일반적으로 Cookie는 Cooke를 부여한 사이트 밖에서는 의미가 없는 유일한 번호를 사용자에게 부여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Cookie는 사용자의 시스템 내부로 침입하지 않으며 사용자의 파일에 위험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광고주나 관련 있는 제 3자가 Cookie를 사용하는 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회원 혹은 사용자가 Cookie를 사용한 정보수집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웹 브라우저에서 Cookie를 받아들일 지여부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서비스(특히, 개인화된 정보)가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서는 Cookie의 사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서비스 또는 회사와 업무제휴 업체 간에 상호 제공/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손해배상 [제 1조 손해배상 및 분쟁해결]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활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3. (2)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제2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한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나 회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 개인정보보호방침
01.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 '한티재'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있어 인터넷 진료예약, 상담 등 각종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과 예약확인, 상담 답변 등 각종 정보 제공을 위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공지, 통계분석자료로 활용을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 사항으로 수집합니다. 회원님이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상기 목적에 필요한 용도 이외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 정보의 범위나 사용 목적, 용도가 변경될 시에는 반드시 회원님께 사전 동의를 구할 것입니다. 02. 개인 정보 수집 항목 및 방법 '한티재'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을 하실 때 회원의 이름, 전화번호, 비밀번호, 전자우편주소 등 필수적인 정보를 받고 있습니다. '한티재'에서는 이용자의 출신지 및 본적지 등과 같은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의 수집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03. 개인 정보 제공 및 공유 원칙적으로 '한티재'는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서비스와 무관한 타 기업, 기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회원님이 공개에 동의한 경우 또는 '한티재'의 이용약관을 위배하거나 '한티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위법행위를 한 사람 등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개인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한티재'가 회원님의 개인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는 통계 작성, 학술연구, 시장 조사, 정보 제공 및 공지 안내 메일 발송의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04. 개인 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처리 회원님은 언제든지 제공된 개인 정보를 열람, 정정, 삭제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열람 및 정정은 '한티재'에 로그인하신 후 정보변경/회원탈퇴 메뉴를 통해 스스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관련하여 불만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개인 정보 관리 담당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05. 개인정보의 보유 및 폐기 회원님이 '한티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 정보는 '한티재'에서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하게 됩니다. '한티재' 이용약관 명시한 절차에 따라 탈퇴를 요청하거나 회원 자격 상실 사유에 의해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키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의 정보는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에 의해 삭제되며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06.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제도적 관리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회원님 계정의 비밀번호는 오직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따라서 회원님의 비밀번호는 누구에게도 알려주면 안됩니다. 또한 작업을 마치신 후에는 로그아웃(log-out)하시고 웹브라우저를 종료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과 컴퓨터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한 경우 개인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알려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이와 같은 절차가 더욱 필요하다고 하겠습니다. 07.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본 홈페이지는 회원에게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쿠키를 사용하여 회원이 로그인(Log in)하여 본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동안 회원의 아이디(ID)에 관한 정보를 알아냅니다. 쿠키란 홈페이지를 제공하는 서버에서 사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작은 데이터로서, 사용자의 컴퓨터 하드 드라이버에 저장됩니다. 쿠키를 통해 사용자 규모 및 빈도, 선호도, 방문경로 등을 측정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관심분야에 기초하여 회원들에게 보다 적절한 광고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한티재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취급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08. 기술적, 관리적 대책 회원님이 제공하신 정보는 자체 방화벽(Fire Wall)과 침입탐지, 침입방지시스템을 갖추고, 보안 인증 회사인 베리사인(Verisign)의 SSL(Secure Socket Layer) 방식 암호화 체계 시스템 등을 갖추어 개인 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한티재'는 개인 정보 취급 직원을 최소화하고 수시 교육을 통해 본 정책의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09. 비회원 고객 개인정보 보호 본 홈페이지에서 비회원으로 온라인예약 또는 상담에 기재하신 항목은 관련한 용도 외에는 다른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본 홈페이지가 비회원 고객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님의 동의 하에 성명 및 e-mail 주소, 휴대폰번호 등 간단한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는 해당 서비스 제공 용도로만 이용됩니다. 10. 전자우편주소 무단수집 거부 '한티재'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11. 개인 정보 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고객 개인정보 관리자의 역할 및 업무 -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및 관리에 관한 업무총괄 - 개인정보보호정책 및 관련규정의 수립 - 소속직원 또는 제3자에 의한 위법,부당한 개인정보 침해행위에 대한 점검 - 개인정보취급자 지정 및 관리 감독, 교육 - 개인정보 제공 또는 공유업체 및 위탁업체의 개인정보 보호상황에 대한 관리감독 - 기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해 필요한 사항에 대한 최선의 대책 마련